본문 바로가기

여행..

PNC PARK 에 추신수 온 날....

Pittsburgh Pirates팀은 성적이 나쁘다.. 하지만 경기장은 상당히 이쁘다..
구장안에서 보면 다운타운이 보이고.. 구장 뒤쪽으로는 강이 흐르고 있다..
내가 알기로는 홈런볼을 배에서 잡을 수 있는 몇 개 안되는 미국 구장 중 하나이다..(2군덴가 3군데 있는거 같은데...^^)

피츠버그에 야구팀 Pittsburgh Pirates는 추신수 선수가 있는 팀과 리그가 달라 경기를 갖지 않는다.. 
그래서 피츠버그에서 추신수 선수 경기는 볼 수없다.. 
하지만 interleague때는 가능하다!!!

바로 어제 금욜날이 피츠버그팀과 클리브랜드의 인터리그 경기가 있어서 PNC PARK을 다녀왔다..
 
이날 2번타자며 Right 로 선발출장하였다...

자석이 경기를 보기에는 나쁘지 않은 편이어서 경기는 잘 보았지만 추 선수를 가까이서 보지를 못해서 좀 아쉽웠다..

이날 추선수는 1 안타에 1타점을 올려서 팀 승리에 도움을 주었다..

경기를 보는 중.. 추신수 선수가 참 잘 한다는 생각을 했다.. 특히 어깨가 상당히 좋앗다..
자신의 포지션인 우윅수 자리에서 홈으로 송구하는데 중계없이 단번이 송구를 하였다..
참 대단하다 생각했다.. 


(저기 심판 위에 있는 선수가 추선수다...) 추 선수를 찍는다고 찍었는데.. 영 거리가 멀어서 잘 찍히지가 않았네요..^^





타석에 들어선 추선수다.. 첫타석은 플라이 아웃이었고.. 2번째에도 그리 좋은 타격은 아니었다..
하지만 7회초 공격에서 초구를 잡아당겨서 우익수앞 안타를 때려서 타점을 올렸다..



출루후에 다음 타자가 2루타를 때렸는데.. 홈승부하다 아깝게 아웃 당해 공수가 교대가 되었다..

참 아쉬웠다.. 조금만 빨랐어도 아웃 당하지 않을 수 있었는데.. 여튼.. 근데 달리기도 상당히 빨랐다..
정말 총알같이 1루에서 홈까지 들어왔었다.. 

여튼.. 피츠버그와서 두번째로 간 야구장 이번에는 추선수도 멀리서나마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또 추선수 팀인 클리브랜드가 이겨서 또 좋았다..(아 난 피츠버그 응원해야하는뎅....^^)